평범한 학점의 졸업유예자가 영어권 국가로 대학원 가거나 취업하고 싶은데 어떻게해야될까요.. > 취업/직장/스타트업

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학점의 졸업유예자가 영어권 국가로 대학원 가거나 취업하고 싶은데 어떻게해야될까요..

페이지 정보

lipodo 작성일2019-04-10 16:53

본문

4년 대학마치고  졸업유예 상태로 취업준비하다가 최근에 경험으로 외국에  몇년 나가 살아보고 싶어졌어진 학생입니다..근데 현재 가진게 영어 TOEIC 950( SPEKING은 6LEVEL 입니다ㅠㅠ)  + 건동홍 학점 3.5 정도 가 가진 스펙의 전부라서  선택지가 많이 없는거 같습니다 ..ㅠ 명문대 는 아니더라도  앞으로 먹고 사는 커리어에 장애물이 안될정도의  해외 대학이나 일자리면 괜찮을꺼같은데 추천해주실수 있는 길이 있나요?

댓글 1

휴식시간님의 댓글

휴식시간

단순히 지내보고 싶은 것이라면 여행을 추천합니다. 돈도 벌면서 여행하고 싶은거면 워킹홀리데이가 있을 거 같고요. 취업을 생각하시는 거라면 걔네가 가지고 있지 않은 기술에 집중하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영어는 이미 걔네가 더 잘할 거 라서 별 의미없고요. 링크드인 같은 곳에서 오프닝을 보고 지원해도 되고, 레주메를 올려두면 연락이 오기도 합니다. 하지만 언어와 비자문제가 있기 때문에 내국인들보다 훨 높은 스펙을 가지고 있어야 인터뷰 기회라도 주어지게 됩니다. 학사 졸업의 경우 당연히 별 스펙이 없을 것이므로, 유학이 가장 쉬운 방법이 될 거 같네요. 아니면 국내 대기업을 다니다 커리어를 쌓아서 이동하는 것도 괜찮죠.

취업/직장/스타트업

SLIDE UP

모바일에서는 읽기만 가능합니다.
PC 버전 보기
© 2002 - 2015 scieng.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