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전쟁 (2) ~ Apple Impact > 사용기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과전쟁 (2) ~ Apple Impact

페이지 정보

bozart 작성일2009-06-28 12:07

본문

"사과 전쟁"의 두번째 글타래를 시작하겠습니다. 이번에는 논점을 좀 더 확대해서, 애플이 산업계에 미치는 영향과 상호 작용을 다룰 생각입니다만... 뭐 거창한 얘기는 아니니까 재미로 읽으세요. 가능하면 짧게 글을 쓰려고 하는데, 생각보다 어렵군요. 제 글을 따라 읽으면서, 제가 올리는 자료들도 함께 보시는 정도의 성의는 보여주실 것으로 믿습니다.

이전 글들은 아래의 링크에서 보시면 되겠습니다.

"iPhone 이야기"
http://www.scieng.net/zero/view.php?id=techcritic&page=2&category=&sn=off&ss=on&sc=on&keyword=&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139

"사과전쟁 ~ Apple's War"
http://www.scieng.net/zero/view.php?id=techcritic&page=1&category=&sn=off&ss=on&sc=on&keyword=&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188
 

댓글 6

sysop님의 댓글

sysop

  bozart 님
배려에 감사드립니다만, 사용기 게시판은 그 용도와 내용 등을 고려할 때 연재글에 의해 도배되어도 무방합니다. 오히려 회원 자유게시판에서의 시리즈물 글타래가 부담스럽겠고요. 무엇보다도 전용의 게시판이 따로 있는만큼, 그쪽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미 올리신 글 두 개를 곧 사용기 게시판으로 옮기겠습니다. 그쪽에서 계속 연재해 주세요.

bozart님의 댓글

bozart

  감사합니다. 옮겨주신 후 글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는 자유게시판을 거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제 글이 최근의 자유게시판의 성격과도 안맞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고 있는 중입니다.

서시님의 댓글

서시

  bozart님의 글은 주변에도 제가 좀 광고를 한탓에 일부러 찾아보는 독자층도 생기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연재 부탁드립니다.

Wentworth님의 댓글

Wentworth

  광고 ㅋㅋ

준형님의 댓글

준형

  좋은글 또 잘 읽고 있습니다. :-)

New Blue님의 댓글

New Blue

  bozart 님
삼전이나 엘전가서....애플을 뛰어넘는 회사 만들어주심 좋겠어요~~ ::

사용기게시판

SLIDE UP

모바일에서는 읽기만 가능합니다.
PC 버전 보기
© 2002 - 2015 scieng.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