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nt color="green">Scieng 회원-과기부 당국자간 간담회 with 곱창&소주 > 취업/직장/스타트업

본문 바로가기

Scieng 회원-과기부 당국자간 간담회 with 곱창&소주

페이지 정보

sysop 작성일2003-04-02 21:39

본문

안녕하세요? 완연한 봄이군요.

과학기술부에서 이공계 대학 관련 업무을 담당하고 있는 책임자와 실무자들과, Scieng 회원중 대학원생, 대학생간에 간담회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언제? 4월 8일(화) 저녁 7시

어디서? 서울 지하철 4, 7호선 이수역 근처 곱창집

누굴 모시나요? Scieng 회원중 대학원생/대학생 (이번 간담회는 이공계 대학생 및 대학원생만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졸업하신 분들은 조만간 좋은 자리를 또 준비 하겠습니다.)

몇분이나 모시나요? 선착순 5 분 (곱창과 소주와 함께하는 편안한 분위기의 간담회로서, 너무 많은 인원이 몰릴 경우 살가운 토의가 어려워 불가피하게 인원을 제한했습니다. 운영진 두 명이 추가로 참석해 우리쪽이 총 일곱명입니다.)

젊은 이공계인으로서 느끼는 어려운 점과 현장의 생각을 생생히 전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참석을 원하시는 분께선, 시솝 아이디로 싸이엔지 쪽지를 이용,(아이디를 클릭하시면 쪽지 창이 뜹니다) <<실명, 소속학교, 전공, 핸드폰 번호>> 를 보내주세요.(이메일, 전화로는 신청을 받지 않습니다.) 선착순 마감하며, 신청하신 분들에게만 장소를 정확히 알려드립니다. 보내주신 개인정보는 철저히 보호되며, 당일 과기부 분들에게 전달되는 것이 아닙니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Scieng 스티커(대형, 소형)를 여러장 드립니다. 곱창과 소주는 주최측에서 부담합니다.

마감 이후 신청하시는 분들께는 미리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계속하여 회원들이 참여할 수 있는 좋은 자리를 많이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2

박정훈님의 댓글

박정훈

  강력하게 얘기하십시요. 말이 안통하면 술기운 빌려서 박살내십쇼. 어설픈 협상은 하시마십쇼. 반드시 충격과 공포를 주고 와야합니다

망치쿵님의 댓글

망치쿵

  아쉽네여...졸업생도 참가할수 있는줄 알고 쪽지 쓰다가 재학생만 되는걸 알았습니다...^^; 다음에 기회를 만들어 주시면 참석하고 싶네요

취업/직장/스타트업

SLIDE UP

모바일에서는 읽기만 가능합니다.
PC 버전 보기
© 2002 - 2015 scieng.net